판촉물,답례품,홍보물,기념품,개업선물,창립기념품,관공서, 판촉물제작
처음 인사 올립니다.
영업 7팀이 준비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보온병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맡은 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 답례품
- 주문제작선물
- 백일선물
- 돌잔치답례품
- 답례품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소량판촉물
- 대구답례품
- 창립기념일선물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유치원답례품
- 가게개업선물
- 술집개업선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백일선물
- 백일선물
- 오픈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돌잔치이벤트선물
- 돌잔치이벤트선물
- 돌답례품수건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이는 단순한 상품 판매가 아닌 컨설팅을 제공하는 KD&G의 마인드와도 일맥상통합니다. 따라서 타겟층, 예산 등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제품 제안을 공유합니다. 아르바이트를 하는 타이머. 돈을 벌기 위해 인터넷상에서. 쇼핑몰 운영비로 월 10만원만 투자해 20조원대 시장에서 자신의 성공 스타트업을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프린팅+홍보물 사업을 알아봤다.
홍보물업체 보조배터리가 필요하지만 요즘 휴대용품 자체가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예전만큼 수요는 많지 않고 잠시 충전용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보조배터리 용량보다는 손난로 겸용 같은 기능성과 심플하고 귀여운 포켓형으로 만든 실용성이 홍보용 판촉물로 선택시 큰 결정요인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오늘 추천할 개업선물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7월에 술집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모티아 스텔링 골드볼펜
아모티아 스텔링골드 금속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춘 아모티아는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가짐에서 출발하여 독일의 세련미에 한국의 섬세함을 더해 필기구만 30년 이상 만들어온 장인들의 견고한 노하우가 한데 쌓여 완성된 제품 입니다.
제품부터 포장까지 고급스러움이 있어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홍보용 고급 볼펜 판촉물 입니다.
◀ 현재 진행 중 이벤트 ▶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