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물제작, 기업.관공서.단체.학교 홍보물 제조전문, 할인가 비교검색, 카톡상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견과류답례품, 생일답례품, 회사답례품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생산관리 및 분석를 담당하고 있는 원실장 입니다.
오늘 사무실 및 회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홍보판촉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기술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행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회사단체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무직자, 고급공무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5
- 개업선물
- 개업판촉물
- 생일답례품
- 자석메뉴판
- 돌잔치답례품
1) 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홍보판촉물
- 기업기념품
- 회사판촉물
2) 여름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부산기념품
- 개업축하선물
- 첫돌선물
3) 가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첫돌선물
- 환갑답례품
- 기념선물
4) 겨울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교생실습선물
- 창립기념일선물
- 팔순답례품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영업 7팀에서 이번주 소개할 추천 판촉물은 여름 대표 홍보물중 하나로 정말~ 아주 많은 문의를 받고 주문도 실제로 많이 되는 제품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이보틀을 만들때 사용하며 환경호르몬 걱정없는 친환경 소재로 강한 내열성 기능까지 겸비하고 유리대용으로 쓰는 플라스틱으로 내구성이 강하고 냄새 배임이 적습니다.
고급판촉물 인쇄시 인쇄면이 약간 블록한 느낌과 선명한 색상이 특징입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언제나 소개할 홍보선물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6월에 사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메탈베이직스윙 C타입 OTG메모리 64G
메탈베이직스윙 C타입 OTG메모리는 양면 커넥터로 상, 하 구분이 필요하지 않으며
컴퓨터는 물론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별도의 설치없이 데어터 전송이 가능 합니다.
스윙타입의 커버로 단자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기능도 미세하지만 유용합니다.
제품 색깔은 메탈 그레이와 메탈골드 2종류로 모던하며 심플함을 강조한 디자안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회갑/칠순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